새소식/보도자료

나누는 기쁨 행복한 동행 새소식/보도자료를 전합니다.

새소식/보도자료 상세

제1회 NH농협은행 3x3 농구대회 성료 2019.06.12


제1회 NH농협은행 3x3 농구대회 성료
 

- NH농협은행, 서울 도심서 3대3 농구 축제 성황리 종료
 

 

□ NH농협은행(은행장 이대훈)이 6월 8~9일 이틀간 서울 세종로 서울신문사 앞 서울마당에서 개최한 제1회 NH농협은행 3X3 농구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.


□ 이번 대회는 고등부 8팀, 대학부 24팀, 연예인부 4팀 등 총 36팀 약150명의 아마추어 선수들이 참가했다.


□ 이틀 간 치열한 접전을 펼친 결과 비빔밥(고등부), 한울건설&쿠앤홉스(대학부), ACE(연예인부)가 각 부별 우승을 차지하며, 총 상금 930만원을 손에 쥐었다.



□ 연예인부 결승전에서 모델 문수인 등이 출전한 ACE팀은 막강한 실력을 자랑하는 박광재팀과의 치열한 접전 끝에 우승을 차지하며 관중들의 환호를 자아냈다.


□ 멀리 전주에서 출전하여 우승을 차지한 고등부 비빔밥팀은 “도심 한가운데 진행된 경기장 분위기가 좋았고 우승해서 정말 기쁘다”며 소감을 전했다.


□ 또한, 본 경기 외에도 3점 슛 배틀, 리피·공원소녀의 축하공연,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번외 프로그램도 마련돼 일반시민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.



□ 한편, NH농협은행은 테니스·정구·배드민턴·유소년 매직테니스 등 다양한 생활체육 지원과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. 금융권이 주관해 치르는 아마추어 농구 대회는 이번 NH농협은행 대회가 처음으로, 3대3농구 주력세대인 젊은 학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.


□ NH농협은행 이대훈 은행장은 “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통해 건강한 문화체육생활에 앞장서며, 젊은 학생들과 소통 강화를 통해 젊은 은행으로 거듭나겠다”고 말했다.


내용문의: NH농협은행 홍보국 스포츠단 단장 박용국 / Tel.(02)2080-3496



새소식/보도자료 이전글 다음글 보기
이전글 NH농협은행, 블록체인 전문가 양성 박차 2019.06.07
다음글 농협금융 김광수 회장, 상반기 현장경영 마무리 2019.06.12

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