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회공헌 소식

나누는 기쁨 행복한 동행 사회공헌 소식을 전합니다.

사회공헌소식 상세

NH농협금융, 혹한기 앞두고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펼쳐 2019.12.11


NH농협금융, 혹한기 앞두고
‘사랑의 연탄 나눔’ 봉사 펼쳐



- 서울지방보훈청과 공동으로 국가유공자에게 따뜻한 온정 전달 -



 
NH농협금융, 혹한기 앞두고 ‘사랑의 연탄 나눔’ 봉사 펼쳐


 
□ NH농협금융지주(회장 김광수) 10일, 동절기를 맞이해 서울시 서대문구 홍제동에서 서울지방보훈청(청장 오진영)과 공동으로 생활형편이 어려운 고령의 국가유공자에게 연탄과 방한용품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.


□ 이 날 연탄 나눔 봉사에는 최창수 부사장을 포함한 농협금융지주 임직원 봉사단 및 서울지방보훈청 임직원 등 40여 명이 함께 참여해 차량 진입이 어려운 도심 외곽 노후주택에 거주하는 월남전 참전 국가유공자(김**, 76세)에게 연탄 500장과 방한 위문품을 직접 전달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.


□ 금차 후원하는 연탄은 총 12,000장으로, 서울지방보훈청 관할 보훈가족 37가구에 순차적으로 배달될 예정이다.


□ 최창수 부사장은 "이번 연탄 나눔 활동이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 분들께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"며, "앞으로도 소외되거나 잊혀서는 안 될 국가유공자 보훈가족이 존경과 예우를 받을 수 있는 사회적 풍토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겠다“고 말했다.


□ 한편, NH농협금융은 은행, 생명, 손해보험, 증권 등 자회사들과 함께 주변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맞이 준비를 위해 연말연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.


내용문의: NH농협금융지주 경영지원팀 과장 오주용 / Tel.(02)2080-8627


사회공헌 소식목록 이전글 다음글 보기
이전글 NH농협은행, 따뜻한 겨울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실시 2019.12.09
다음글 NH농협은행, 독립유공자 후손에 후원금 전달 2019.12.20

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