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소식/보도자료

나누는 기쁨 행복한 동행 새소식/보도자료를 전합니다.

새소식/보도자료 상세

NH농협금융지주, 低금리시대, 지속될 것인가 전문가 초청 강연 실시 2019.09.11


NH농협금융지주, 「低금리시대, 지속될 것인가」
전문가 초청 강연 실시



 
NH농협금융지주, 「低금리시대, 지속될 것인가」전문가 초청 강연 실시

 
□ NH농협금융지주(회장 김광수)는 10일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「低금리시대 지속될 것인가」을 주제로 전문가 강연을 개최했다.


□ 강연자로 나선 강승원 NH투자증권 리서치본부 애널리스트는 유로존 경제현황, 美금리의 향후 방향성, 국내 채권시장 금리 전망등에 대해 설명했다. 또한, 이러한 경제 이슈들의 배경과 향후 금리시장의 급격한 변화시 주목해야 할 지표들을 설명했다.


□ NH농협금융지주는 글로벌 경제 및 이슈, 국내 주요 경제현황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, 이를 통해 직원들의 리스크 실무능력 연결과 정책적 결정에 반영하기 위해 꾸준히 금융세미나를 지속하고 있다.


□ 본 강연은 3월 「2019년 부동산 시장전망」, 4월 「FX시장전망과 주요이슈」, 6월 「글로벌 크레딧시장 전망과 주요이슈」 강연 등에 이은 네번째 강연이며, 4분기에도 주요 이슈에 대응하여 강연을 지속할 계획이다.


□ NH농협금융지주 허충회 CRO(Chief Risk Officer)는 “이번 전문가 강연을 통해 리스크관련 임직원이 글로벌 금리시장 및 경제상황을 깊이 이해하는 중요한 디딤돌이 될 것”이라며, “실무와 연계하여 지속적인 리스크관리에 집중할 것”이라고 밝혔다.


내용문의: NH농협금융지주 리스크관리부 차장 성대원 / Tel.(02)2080-8676


새소식/보도자료 이전글 다음글 보기
이전글 이대훈 NH농협은행장, 호주 진출 가속화 2019.09.11
다음글 이대훈 농협은행장, 추석연휴 비상대응체계 점검 2019.09.16

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