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소식/보도자료

나누는 기쁨 행복한 동행 새소식/보도자료를 전합니다.

새소식/보도자료 상세

NH농협은행, 어려운 우리 기업을 응원하는 NH기업성공대출 출시 2019.08.09


NH농협은행, 어려운 우리 기업을 응원하는
「NH기업성공대출」출시


- 소재 ?부품 전문기업 등에 최대 1.5%p 우대금리

-  특별우대금리 및 상환조건 우대로 실질적인 도움 제공
 

 
 

□ NH농협은행(은행장 이대훈)은 소재·부품 전문기업의 성장을 돕고, 화이트리스트 명단 제외로 피해가 예상되는 우리 기업을 신속하게 지원하기 위해 대출금리와 상환조건을 우대하는 특화상품 「NH기업성공대출」을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.  


□ 「NH기업성공대출」은 총한도 3조원 규모로 소재·부품을 전문 중소·중견기업 등을 대상으로 운전 및 시설자금을 지원하고, 거래실적에 따른 우대금리와는 별도로 최대 1.0%p 특별우대금리(거래실적 포함 최대 1.5%p 우대금리)를 제공한다. 


□ 또한, 할부상환의 경우 만기일시상환 비율을 최대 50%까지 확대하여 대출기간 중 상환부담을 줄임으로써 우리 기업의 금융비용 완화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게 된다.


□ 이대훈 은행장은 “본 대출상품은 우리 기업이 당면한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내놓았다"며, “100% 순수 민족자본으로 이루어진 NH농협은행이 대한민국 기업의 성공을 응원하겠다”고 말했다.


□ 한편, NH농협은행은 지난 8월 5일부터 화이트리스트 배제로 피해를 입거나 입을 것으로 예상되는 국내 중소·중견·대기업을 대상으로 만기연장과 최대 12개월 할부상환금 유예, 0.3%p 특별 우대금리 등도 지원하고 있다.


□ 본 상품의 세부내용 및 대출신청, 지원책 등의 자세한 사항은 전국NH농협은행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
내용문의: NH농협은행 마케팅전략부 과장 김한주 / Tel.(02)2080-8783



새소식/보도자료 이전글 다음글 보기
이전글 NH농협은행, 한국소비자원과 어르신을 위한 안전한 소비생활가이드 제작 2019.08.07
다음글 NH농협은행, NH디지털Challenge+ 1기 데모데이 개최 2019.08.12

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