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소식/보도자료

나누는 기쁨 행복한 동행 새소식/보도자료를 전합니다.

새소식/보도자료 상세

NH농협은행, 셔틀콕 축제 성황리 종료 2019.07.09


NH농협은행, 셔틀콕 축제 성황리 종료

- 제2회 NH농협은행 전국 아마추어 배드민턴 대회,
수원배드민턴전용경기장에서 이틀간 열전
- 20·30대 젊은층 참가로 분위기 고조

 


□ NH농협은행(은행장 이대훈)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수원 만석공원 배드민턴 전용경기장에서 제2회 NH농협은행 전국 아마추어 배드민턴 랭킹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.


□ 생활체육 저변을 넓히고 건강한 문화체육생활 조성을 위한 취지로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전국 50여개 시·군에서 약1,000여명의 동호인들이 참가했다.


□ 경기는 남녀 각각 단식·복식·혼합복식 종목별, 연령별로 20대·30대·40대·50대, 수준별로 A·B·C·D로 조를 나누어 총 47개조로 진행되었으며, 조마다 우승·준우승·3위가 가려졌다.


□ 이 대회가 개최된 지 이제 두해째이지만, 실력자들이 대거 참가하는 수준 높은 대회로 호평을 받으며 전국 각지 동호인들이 참가했으며, 가장 멀리는 제주 서귀포시에서 작년에 이어 또다시 3팀이 출전하기도 했다.


□ 대회 참가자의 절반을 20~30대 동호인이 차지할 정도로 실력 높은 젊은 층이 많이 참가했고, 다른 동호인 대회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단식경기도 열려 치열한 우승경쟁을 펼쳤다.



□ 이날 20·30대 여자복식 우승을 차지한 윤솔이(33·YD마스터&테크니스트)씨는 “친구(김애지,33)와 어렵게 대회에 출전하게 됐는데, 대회 퀄리티도 좋고 우승까지 하게 되서 기쁘다”고 소감을 밝혔다.


□ 한편, NH농협은행은 테니스·정구·3대3농구·배드민턴 동호인 대회 개최 및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농협은행 테니스팀·정구팀을 활용한 유소년 매직테니스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.


□ NH농협은행 이대훈 은행장은 이날 수원시배드민턴협회에 배드민턴 꿈나무 양성을 위한 유소년 장학금을 전달했으며, “앞으로도 생활체육 동호인 대회 개최 및 스포츠단 재능기부활동 등 스포츠를 통한 사회공헌에 앞장서며,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겠다”고 말했다.  



내용문의: NH농협은행 홍보국 스포츠단 단장 박용국 / Tel.(02)2080-3496



새소식/보도자료 이전글 다음글 보기
이전글 올 여름 피서는 시원한 NH농협은행으로 오세요! 2019.07.03
다음글 NH농협은행, 빅데이터 플랫폼 NH빅스퀘어 2.0 고도화 프로젝트 완료 2019.07.11

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