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소식/보도자료

나누는 기쁨 행복한 동행 새소식/보도자료를 전합니다.

새소식/보도자료 상세

올여름 피서는 시원한 NH농협은행으로 오세요 2018.08.03


올여름 피서는 시원한 NH농협은행으로 오세요

- NH농협은행 전국 영업점 객장을「무더위 쉼터」로 운영

- 수박, 시원한 생수 등과 함께 지역 관광 정보도 함께 제공



 

□ NH농협은행(은행장 이대훈)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지친 지역주민들을 위해 전국 848개 영업점을 「무더위 쉼터」로 운영 한다고 31일 밝혔다. 


□ 운영시간은 영업점 운영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7월말부터 8월말까지 운영할 계획이다.



□ 무더위 쉼터에서는 영업점 사정에 따라 수박, 시원한 음료 등을 제공하여 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땀을 식히고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. 뿐만 아니라 전국 휴가지 인근 농협 무더위쉼터를 방문하면 직원들로부터 현지 맛집, 특산물, 관광지 등 여행 꿀팁을 얻을 수도 있다.


□ 농협은행 전북 익산시지부 무더위 쉼터를 찾은 한 지역민은 “기록적인 폭염에 밖을 나서기가 걱정되는 요즘에 농협은행에서 무더위 쉼터를 운영하여 시원한 음료와 함께 더위를 식힐 수 있어 너무 고마웠다”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.


□ 이대훈 은행장은“사회공헌 1등 은행으로서 농협은행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라면 언제든지 환영이다”라며 “무더위에 지친 분들에게 작은 휴식을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”고 말했다.


내용문의 : NH농협은행 마케팅전략부 차장 정은주 / Tel.(02)2080-7745



새소식/보도자료 이전글 다음글 보기
이전글 이대훈 NH농협은행장, 쪽방촌에 시원한 여름 선물해 2018.08.03
다음글 NH농협은행, SNS 우수 팔로어 명예홍보대사 위촉 2018.08.03

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