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소식/보도자료

나누는 기쁨 행복한 동행 새소식/보도자료를 전합니다.

새소식/보도자료 상세

NH농협은행, 대학생봉사단 N돌핀 6기 발대식 개최 2018.04.09


NH농협은행, 「대학생봉사단 N돌핀 6기」 발대식 개최

-농업인과 국민의 행복을 위한 나눔·기부 문화 선도

-활동 우수자에게 입사 시 서류전형 면제 등 혜택 제공



 
□ NH농협은행(은행장 이대훈)은 6일 본점 대강당에서 「행복채움금융 대학생봉사단 제 6기 N돌핀」 발대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.


□「대학생 봉사단 N돌핀」은 NH농협은행과 함께 지역사회 곳곳에 행복을 실어 나르는 엔도르핀 같은 역할을 한다는 의미로 전국 17개팀, 총 69명을 선발했으며 11월까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발굴 및 사회공헌을 위한 농촌봉사 활동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.


□ 활동 우수자에 대해서는 은행장명의 표창, 장학금 지급, 입사특전(1차 서류전형 면제)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.


□ 이날 6기 N돌핀은 선발 사전과제인 ‘농가소득 증대를 위한 50가지 아이디어’를 농협중앙회 농가소득지원부에 전달하며 농촌의 발전에도 기여하겠다는 열의를 보였다.


□ N돌핀 6기 영남대학교 김민지 학생은 “소통하는 봉사활동, 바쁜 현대인을 대신하여 소외계층에게 찾아가는 진실 된 봉사활동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싶다.”라고 포부를 밝혔다.


□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은 “행동하는 청년리더인 N돌핀과 함께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역할을 다하는 농협은행이 되겠다”고 말했다.


내용문의 : NH농협은행 개인고객부 과장 한유선 / Tel.(02)2080-3397


새소식/보도자료 이전글 다음글 보기
이전글 농협금융, 미얀마 현지 협력사업 확대 박차 2018.04.09
다음글 NH농협은행 50플러스센터, 따뜻한 은퇴금융을 위한 All100플랜 아카데미 개최 2018.04.13

목록보기